인사 노무 관리

자주 묻는 질문

Q. 노무관리란 무엇인가요? 

노무관리란 회사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노동력의 능률적 이용을 목표로 하는 관리 활동을 공통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일반적인 기업에서 노무팀은 별도로 조직화 되어 있지 않고 이를 인사팀에서 모두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노무로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노무관리가 가능합니다.

Q. 직원들의 근태 관리를 어떻게 하나요?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위치 기반으로 정확하게 직원들의 출퇴근 관리를 할 수 있고, 출퇴근 관리와 연계하여 급여 관리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습니다.

Q. 퀵잡은 무엇인가요?

퀵잡은 노무로에서 제공하는 구인, 구직 프로그램으로 기업 뿐만 아니라 구직자의 평가도 제공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구인, 구직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