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분야
급여 관리 대행 서비스의 필요성
급여 관리는 전통적으로 기업 내부에서 처리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되어 온 업무 중의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시간 외 근로 수당 · 연차 휴가 수당 · 퇴직금 평균 임금 산정 등 복잡한 규정과 산정 절차로 인하여 불필요한 분쟁 발생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연봉제 전환 이후 에는 조직 구성원 상호 간 연봉의 보안 유지 및 비용 절감, 기타 핵심 분야에의 역량 집중 등의 필요성으로 인하여 최근에는 전문 기관을 통해 아웃 소싱을 통하여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습니다.
급여관리가 필요한 기업
🔹관리 비용 절감 · 체계적인 관리를 희망하는 기업
🔹확실한 급여 체계를 원하는 기업
🔹단순 · 반복적인 업무의 아웃소싱을 희망하는 기업
🔹비밀 연봉제의 시행 또는 도입 예정인 기업
급여관리 대행서비스 세부내용
급여 관리 대행 서비스 절차
조사단계 | 구축 단계 | 급여 관리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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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및 계약 · 회사 현황 조사 관련 자료 수집 현 임금 체계 분석 및 법률적 합성 검토 대안을 제시 | 시스템 구축 급여 체계 설정 사회 보험 현황 분석 | 매월 급·상여 관리 입·퇴사자 4대 보험 자격 득실 신고 피부양자 취득/상실 신고 보험료 정산 신고 및 보수 총액 신고 기타 사회 보험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