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노무위탁

GS25 편의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경영주는 직접 노무관리를 할 여력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근로계약서, 급여계산, 주휴수당 계산, 임금대장, 근로자명부, 4대 보험 신고, 일자리안정자금 신청 등의 업무는 노무법인씨앤비에서 업무 위탁 관리 함으로써 경영주는 판매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노무관리 위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무위탁서비스 범위

전자 근로계약서 및 자료 보관

전자근로계약서를 무료로 제공하며, 경영주님은 스마트폰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경영주님이 직접 전자근로계약서를 작성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노무법인 씨앤비에서 전자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전자근로계약서는 노무법인 씨앤비에서 3년간 보관을 합니다.

근태관리 App과 급여자등 계산

스마트폰 근태관리 어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경영주님은 직원의 근무시간을 입력만 하면 급여가 자동 계산됩니다.

경영주님이 일일이 급여를 계산할 필요가 없으며, 근태관리 App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임금대장 작성

4대 보험 가입 시 지급액과 공제금액 등을 관리합니다.

임금대장은 3 년간 보관됩니다.

급여관리 후 세무사무소에 전송합니다.

근로자명부

전자근로계약서 및 근태관리 App 을 이용하여 임금대장을 작성한 후 근로자명부를 작성합니다.

근로자명부는 3 년간 보관됩니다.

최저임금게시 및 성희롱예방교육

최저임금 게시와 성희롱예방교육일지 등을 관리합니다.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업무

정규직 및 단시간 근로자의 구분 관리로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업무를 합니다.

4대 보험 업무

4대 보험 가입자 및 미 가입자를 별도 분류하여 관리를 합니다.

4대 보험 미 가입자는 고용/산재보험 가입으로 보험료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추징 시 적용제외 기준에 따른 임금대장 관리 등으로 소명 자료를 제출 합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 신청과 입사 및 퇴사에 따른 취득과 상실 신고를 제때에 함으로써 보험료 과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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